티스토리 뷰
7일 방송되었던 동상이몽2 너는 내운명에서 잭슨황 개그맨 황영진, 김다솜 부부가 처음 등장했습니다.
방송에서 서장훈은 개그맨 황영진을 향해서 연 이자만 수천만원을 받는 현금 부자라는 소문이 있다고 질문을 했는데요, 황영진은 이에 대해 맞다고 인정하였습니다.
황영진은 서울에 상경해서 20년 동안 열심히 저축하고 살아왔다면서 은행 이자로 몇 천씩 받고 있는 것이 맞다고 밝혔습니다.
김구라는 이에 대해 연 이자가 몇 천만원 대이면 거의 10억대 현금이 있는 것 같다면서 그 자리에서 계산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황영진은?
대한민국의 개그맨으로 가수와 성희롱 예방강사의 3가지 직업을 동시에 하는 인물입니다. 2010년에는 대한민국 문화예술대상 코미디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이벤트 MC로 활약하다가 개그맨으로 데뷔를 하였으며, 이후에는 가수나 강사 그리고 스포츠 캐스터 까지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만능 개그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비법은 절약
황영진은 촬영 후에 남은 간식들을 챙기기 시작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황영진이 왜 남은 간식을 안 가져가시는지 모르겠다고 얘기하자 김구라는 우리가 안 가져가니까 네가 가져갈 수 있는거라며 받아쳤습니다.
그리고 이어 아내 김다솜을 소개하면서 첫 데이트를 감옥을 끌고 갔다고 밝혔습니다. 서대문 형무소로 갔는데 공짜라서 갔고 마트의 시식코너도 많이 다녔다고 했습니다. 김다솜도 어렸을 때 부터 가정 형편이 좋지 않아서 짠돌이라도 나를 굶겨죽이지 않겠구나 싶어서 성실함에 반했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아내가 데이트를 할때 택시타지 말고 걷자는 말을 많이 했다며 천생연분을 이야기 했습니다. 그리고 김다솜은 남편이 개그맨 사이에서 살기 싫은 연예인 1위로 뽑힌다면서 차라리 술 마시는게 낫다고 할 정도로 본인 몸을 혹사시킨다고 합니다.
아마도 이러한 절약의 습관에서 돈을 모을 수 있었고, 현금 부자가 될 수 있지 않나 싶습니다.